2016-1학기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 졸업사정 오류정정 및 이수구분 변경 접수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해당학생은 첨부한 오류정정신청서와 졸업사정표 원본을 학과사무실로 12일까지 제출해주셔야합니다.
1. 대상자 : 2016년 8월 졸업예정인 재학생(현재 8학기 이상 재학생/조기졸업 신청자는 6, 7학기 재학생)
2. 신청 접수기간(학생 신청기간) : 2016. 4. 1.(금) ~ 2016. 4. 12.(화)
3. 학사팀 공문 회신 기한 : 2016. 4. 15.(금)까지(붙임3)
4. 오류 유형 : 이수구분 인정 및 전공필수 예외처리 기준(붙임2) 및 관련 공지사항(붙임4) 참조
5. 학과(부) 유의사항
가. 붙임3의 오류사항 접수내역 정리 양식에 접수 내역을 정리하여 기한 내에 공문으로 송부하여 주시기 바라며 학생이 제출한 오류정정 신청서와 졸업사정표 원본(또는 이수구분별 성적표, 졸업시뮬레이션)도 2016.4.12.(화)까지 학사팀으로 제출바랍니다.
* 다전공(복수전공, 부전공)에 대한 오류정정 내용은 다전공 학과(부)에서 확인 및 접수바랍니다.
나. 과목에 대한 오류정정/이수구분 변경 시 과목명, 과목코드, 이수연도-학기 등이 정확히 입력되어야 처리 가능하므로 오류사항 접수내역 양식에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
다. 학점에 대한 예외처리인 경우 예외처리 가능 학점을 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라. 이수구분 변경 및 예외처리 사유 또는 근거는 반드시 오류사항 접수내역 정리 양식의 비고란에 상세히 기재 바랍니다.
마. 졸업사정표의 졸업사정일자(2016.3.28.~2016.3.30.)를 확인하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* 졸업사정표는 졸업사정일 기준으로 사정결과를 반영하며 오류정정 결과가 포함된 졸업사정표는 4월 말 이후 확인가능함을 참조바랍니다.
바. 오류 유형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하여 접수하시기 바라며 추가적인 논의가 필요한 경우 학사팀으로 문의바랍니다.